리리의 생활기

여행준비-공항에서 무료커피로 산뜻한 출발! / 신한 RPM 플래티넘# 카드 본문

중국이야기/중국여행&꿀팁

여행준비-공항에서 무료커피로 산뜻한 출발! / 신한 RPM 플래티넘# 카드

오늘도 예쁜날 2017.08.26 11:07

신한 RPM 플래티넘#카드로 공항에서 무료커피를 즐기자.

 

니하오! 하이엄마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해 드린 KEB하나 크로스마일카드의 여행관련혜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항공권 구입부터 그 카드로 결제를 하고, 전월실적도 50만원이 채워진다면 정말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죠.

 

 

 

오늘 포스팅해드릴 신한 RPM 플래티넘카드는 실적없이 '주유 무조건 할인'으로 유명한 카드입니다.

사실 지금은 단종이 되었습니다.

더이상 발급받으실 수없고 다른 버전의 RPM 카드만 발급가능한데요.

 

당시에 아주 많은분들이 발급받아서 가지고 계신 카드이기 때문에 혜택 포스팅을 해드립니다.

 

 

이 카드를 가지고 계신분은 공항 면세구역에서 무료 커피(아메리카노 기준)을 드실 수 있습니다. Platinum# 서비스이기 때문에 꼭 RPM카드가 아니더라도 카드위에 "Platinum#"이 써있다면 모두 받으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크로스마일카드와 비교해서 좋은점이 있다면 이 혜택은 전월에 1회 실적만 있다면 가능하다는겁니다. 금액 상관없이 한번이라도 사용한 적이 있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꼭 챙겨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가실때는 엄마, 아빠는 무료커피를 마시고 아이용 음료는 따로 돈내고 사줘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카드혜택을 챙기시면 아이까지 무료로 먹을수 있으니 아주 좋아요. (물론 추가비용을 내고 음료를 바꿔야겠지요.)


월2잔, 연12잔까지 신한카드 Platinum# 통합 이용횟수 내에서 이용 가능 (본인, 가족 통합 횟수) 합니다. 대상매장은 면세구역(여객터미널 3층 및 탑승동)의 파리바게뜨, 커피앳웍스에서만 가능합니다.

 

 

 

 

무료커피 말고도 공항 내 주요 레스토랑 10% 현장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로스마일카드가 있기 때문에 이 혜택은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지만요. 
 
인천공항 일반구역(여객터미널 4층)의 K-Street Food, 콩가 메밀목 에서 10% 현장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른 판촉 행사, 해당 제휴업체 내의 다른 특전, 할인혜택, 쿠폰 등 기타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원래 이 카드로 무료라운지 혜택이 있었는데  2016년 12월 31일까지만 제공되던 혜택이고 그 이후에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연회비가 2만7천원~3만원정도 하는 카드인데 이런 혜택을 없애는것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VISA, URS, AMEX 의 혜택인데요. 혹시 단종된 카드라 홈페이지상에는 업데이트가 안되있고 실제로는 이용가능한건지는 추후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谢谢 !


 



네이버에서 소식을 받아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