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어의 모든것

하이난여행-미션힐 리조트 키즈클럽 입장료& 매월1일 프로모션/观澜湖价格 본문

중국이야기/중국여행&꿀팁

하이난여행-미션힐 리조트 키즈클럽 입장료& 매월1일 프로모션/观澜湖价格

어쩌다중국 2017. 8. 10. 06:30

안녕하세요. 

하이커우 미션힐 리조트에 왔다면 다양한 부대시설 중에 내가 원하는걸 쏙쏙 골라서 놀아야겠죠. 미션힐의 키즈클럽은 1층 로비를 따라 밖으로 쭉 나와서 유명인사들 손바닥 프린팅 전시물을 지나오다보면 볼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아동 1명당 68元(우리돈 약 11,000원)입니다. 부모님 2인은 무료입장 가능해요. 물론 골드카드있으면 돈 낼 걱정없이 무료입장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7시까지인데 그 안에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방카드를 보여준 후 돈을 내면 파란색 팔찌를 채워주는데 그 위에 날짜를 적어줍니다.

 

 

 

 

처음에 입장할때 당연히 골드카드 들고 왔을줄 알고 보여달라고 하더라구요. 한국인은 다 골드카드 보여주니까 그랬나봐요. 없다고하니 깜짝 놀라더라구요. 표 사겠다고 말하고 룸카드 보여주면 티켓 사실 수 있습니다. 

我没有金卡。要买门票。->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골드카드 없어요. 표 살거에요)

 

아이는 신난다며 먼저 들어가고, 저는 내부 구경을 좀 했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물건을 팝니다. 간단한 먹을거리, 문구, 옷, 장난감 등등이 있는데 개수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얼핏보면 레고인것같지만 레고는 아닌 블럭들도 많아 하이가 자꾸 레고사달라며 졸라댔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요.  

 

일단 키즈클럽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닙니다. 에어컨도 빵빵하지 않습니다. 조금 있다보면 땀이 나요. 난이도도 상당해서 미끄럼틀이 2개가 있는데 정말 높이올라가야하고 그중에 1개는 전 아예 탈 생각도 안날만큼 아찔하더라구요. 또 맨발에 반바지차림으로 미끄럼틀을 내려오려니 땀 때문에 뻑뻑해서 내려와지지가 않아요. 참 의문스러운 미끄럼틀이었습니다. 초등학생들이 정말 신나게 잘 놀수있을만한 환경인것 같았구요 실제로 거기서 제일 잘 노는 아이들이 초등학생들이더라구요. 

 

최소한 6~7세 이상은 되어야 좀 놀아볼 수 있을것 같은 키즈클럽이었습니다. 아이는 4살이라 놀다가 일찍 나왔어요. 물론 아이는 떠나기 싫어했지만요. 조그만 유아용 미끄럼틀이라도 있었더라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된다면 뭔가 변화가 있었으면 하네요. 안쪽에 아이들 안전을 전담해서 지켜봐주는 직원은 없습니다. 보호자가 아이들을 잘 지켜봐줘야 해요. 상점관리하고 입장료받는직원뿐이에요. 친절하긴 합니다. 


매월1일 프로모션

 

매월1일이 되면, 미션힐리조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고 해요. 

저희가 체크인한 날이 1일이었는데, 라운지 담당자한테 궁금한 점이 있어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프로모션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보통 "워터파크입장료+레스토랑식사권" 이런식으로 묶어서 매월 1일날 상품판매를 하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수영장입장료+지하1층 Bistro on the rock 저녁부페 식사권" 해서 218元(216위엔인지 약간 헷갈리지만)에 나와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구입해서 이용했어요. 

 

구입은 중국 어플을 깔고 해야하는데 전 일단 어플도 없었고 귀찮기도 해서 담당자한테 현금건네주고 대신 구입을 부탁했어요. 저녁부페도 아주 만족했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매월 1일에 이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혹시 1일에 투숙하신다면 직원에게 한번 확인해보세요. 구매는 1일만 되고 사용은 꼭 1일날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놓치기 싫은 프로모션이 있다면 먼저 구매해두시고 나중에 사용해보세요.

 

[관련 포스팅]

- 하이난 여행-미션힐 리조트에서 공항갈때 미리 택시 예약하세요 / 디디추싱 / 기사님추천

- 하이난여행-미션힐리조트 프리미어플로어 라운지 + 세탁서비스

- 하이난여행-미션힐리조트 골드카드가 꼭 필요할까요?

- 하이난여행-미션힐리조트 골드카드없이 즐기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큰 기쁨이되요~ 또 글을 쓰게합니다. 씨에시에!

 

Comments